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현대백화점면세점, 내국인 마케팅 '기지개'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현대백화점면세점이 포스트 코로나를 겨냥한 내국인 대상 마케팅에 시동을 건다. 대한항공과 고객 제휴 마케팅을 진행하는가 하면, 화장품 구매 고객 전용 멤버십도 새로 선보인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대한항공과 고객 제휴 마케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회원에게는 현대백화점면세점 VIP에 준하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스카이패스 회원’ 인증을 하면 H선불카드와 금액 할인권을 현장에서 지급하며, 현대백화점인터..

      산업·IT2021-03-22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면세점 마케팅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면세점 마케팅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